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3회 2016/11/19 다시보기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3회 다시보기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3회 다시보기 << 클릭






지난 2회 방송에서는 정치부 기자로 예고로 활동하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3회 다시보기회사에서 해직된 후, 사업에 손을 대면서 살림을 몽땅 말아먹은(?) 한성훈 때문에 아내의 할머니, 서혜주, 아이들 등 전 가족들이 미리보기는 모텔을 전전하며 생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모텔 한칸에서 함께 지내오던 오귀분이 왜 찜질방에 있는 것인지, 또 아버님 한형섭(김창완)으로 부터 빌라로 줄거리는 들어와 살라는 제안을 받은 한성훈이 아내의 할머니에게 무엇을 부탁하고 있는 것인지 이야기의 배경에 관심이 간다.

아버지로부터 들어와서 재방송으로 살라고 제안을 받은 큰 아들 한성훈네 내외 뿐 아니라, 약삭빠른 둘째 아들 한성식(황동주)과 그 아내 강희숙(신동미)까지 아버님네 빌라를 탐내며 들이닥치며 아수라장이 된 아버님댁 앞 이사장면에서 2회가 마무리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3회 다시보기상황이기에 무료보기는 내일(19일) 방송될 3회에 대한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