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3회 다시보기 3화 줄거리

역도요정 김복주 3회 다시보기 161123







역도요정 김복주 3회 다시보기
역도요정 김복주 3회 미리보기
역도요정 김복주 3회 예고
역도요정 김복주 3회 줄거리
역도요정 김복주 3회 재방송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과 남주혁이 넘어지고 까지며 역도요정 김복주 3회 다시보기펼쳐낸 해발 286미터 ‘첩첩산중 로맨스’가 공개됐다.

이성경과 남주혁은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각각 한얼체대 역도부의 희망 역도요정 김복주 3회 다시보기역도선수 김복주 역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성격의 수영천재 정준형 역을 맡은 상황. 이성경은 역도요정 김복주 3회 다시보기완벽한 비주얼 변신으로 관심을 모은데 이어 착착 붙는 ‘털털녀’ 연기로 찬사를 받았다. 남주혁 역시 장난기 넘치는 준형 역을 능청스럽게 소화해내며 청춘배우로서의 입지를 토도우단단하게 다지고 있다.

무엇보다 극중 남주혁은 어린 시절 첫사랑 이성경과 다시 만난 후 역도요정 김복주 3회 다시보기아웅다웅 ‘앙숙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터. 이와 토렌트관련 두 사람이 산중에서 넘어지고 까지며 ‘티격태격’ 다툼을 벌이는 장면이역도요정 김복주 3회 다시보기포착돼 관심을 끌고 있다. 충북 단양군 옥순봉에서역도요정 김복주 3회 다시보기 탄생한 이 장면에서 해맑은 표정의 남주혁이 짜증이 인 듯 인상을 찌푸리고 있는 이성경의 등을 밀어주는가 싶더니 넘어진 이성경 앞에 무릎을 꿇고 앉아 역도요정 김복주 3회 다시보기발목을 지켜보는 ‘심쿵’ 매너를 보여줫다. 급기야 화가 난 이성경 앞에 등을 보이며 ‘어부바’를 권하는 역도요정 김복주 3회 다시보기모습으로 산중 로맨스를 완성했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측은 “극중 이성경만 보면 터져 나오는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 남주혁의 모습을 통해 둘의역도요정 김복주 3회 다시보기 감정이 어떻게 발전할 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청춘들의 신선한 로맨스에 많은 분들이 설렘역도요정 김복주 3회 다시보기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역도요정 김복주 3회 다시보기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