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7회 다시보기

낭만닥터 김사부 7회 다시보기 20161128










낭만닥터 김사부 7회 예고
낭만닥터 김사부 7회 재방송
낭만닥터 김사부 7회 줄거리
낭만닥터 김사부 7회 미리보기
낭만닥터 김사부 7회 토도우
낭만닥터 김사부 7회 토렌트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과 서현진이 ‘초밀착 치유 스킨십’으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연석과 서현진은 월화극 시청률 최강자인 SBS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박수진)에서 까칠한 수재 의사 강동주 역과 열혈 노력파 의사 윤서정 역으로 열연을 낭만닥터 김사부 7회 다시보기펼치고 있다. 지난 6회 낭만닥터 김사부 7회 다시보기분에서는 강동주(유연석 분)가 책상에 엎드려 잠든 윤서정(서현진 분)을 애정 가득한 시선으로 지그시 낭만닥터 김사부 7회 다시보기쳐다보는 데 이어, 윤서정의 손을 잡은 채 잠을 청하는 낭만닥터 김사부 7회 다시보기모습으로 안방극장에 핑크빛 돌풍을 일으켰다.

28일 방송될 7회분에서도 유연석과 낭만닥터 김사부 7회 다시보기서현진은 극강의 설렘을 자아낼 전망이다. 극중 윤서정이 다친 강동주에게 연고를 발라주면서 두 사람 사이에 로맨틱한 분위기가 낭만닥터 김사부 7회 다시보기조성되는 것. 방송에 앞서 낭만닥터 김사부 7회 다시보기공개된 스틸에서 서현진은 상처 입은 유연석의 입술에 정성껏 연고를 발라주고 있고, 낭만닥터 김사부 7회 다시보기유연석이 바로 앞에 다가온 낭만닥터 김사부 7회 다시보기서현진을 진한 낭만닥터 김사부 7회 다시보기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여심을 요동치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