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다시보기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다시보기 161231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미리보기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예고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줄거리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재방송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토도우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토렌트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무료보기

KBS 2TV 주말극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아래 월계수)이 시청률 고공행진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총 50부작으로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다시보기예정된 드라마는 벌써 36회를 마치고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드라마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다시보기후반부는 '발단-전개-위기-절정-결말'의 진행중 위기가 절정으로 치닫는 갈등의 극대화가 될 전망이다. 이 글에서는 드라마에서 곧 폭발할 시한폭탄 4가지를 살펴보고자 한다.
'촉촉이 커플', 이동건-조윤희... 결국 이별?

츤데레 이동진(이동건 분). 그는 나연실(조윤희 분)의 순수함에 젖어들며, 결국 연실을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다시보기사랑하게 된다. 연실도 동진의 고백에 당황하지만, 동진이 전 아내인 민효주(구재이 분)와 있는 것을 보고 질투에 휩싸여 눈물을 흘리고 만다. 연실에게 그것이 사랑이라고 알려주는 동진. 그리고 둘은 풋풋하게 사랑한다. 그렇지만 그것도 잠시. 아들 동진을 끔직이도 아끼는 어머니 최곡지(김영애 분)가 둘의 사이를 알게 되면서 연실에게 헤어질 것을 종용한다.

동진, 연실 커플에게는 시작부터 장벽이 있었다. 바로 연실이 억지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다시보기결혼까지 갈 뻔 했던 홍기표(지승현 분)와의 악연이 그것이다. 홍기표는 해운대 동네깡패다. 연실에게 첫눈에 반한 기표는 연실의 아버지에게 장기기증까지 하지만 아버지는 결국 사망하고 만다. 사채업자들에게 아버지 대신 연실이 도장을 찍은 채무이행계약서. 기표는 이 계약서를 사채업자들과 온몸이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다시보기부서지도록 싸워서 결국 돌려받는다. 이렇게 기표에게 빚이 있는 연실은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다시보기마음은 없지만 기표에게 시집가기로 한 것이다. 

그러나 기표는 미성어패럴 민효상(박은석 분)의 횡령 앞잡이로 나서고 모든 죄를 뒤집어 쓰고 감옥에 갇히고 만다. 효상에게 대표를 뺏기고 월계수 양복점에 임시 사장이 된 동진은 월계수 공방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다시보기기술자인 연실과 가까이 있게 되면서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다시보기사랑하게 된다. 하지만 기표 모(정경순 분)가 상경하며 연실에 집에 눌러 앉고, 감옥에 있는 기표는 어깨동생들을 시켜 연실을 감시하며 촉촉이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다시보기커플을 훼방 놓는다.

이렇게 어머니의 반대, 기표와 기표 모, 효주의 방해 등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7회 다시보기내우외환에 빠진 동진. 드라마의 중심 커플이 이별할지 어려움을 극복할지 궁금증이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