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15회 다시보기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다시보기 20161227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미리보기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예고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줄거리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재방송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토도우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토렌트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무료보기

최고시청률 25.84%(수도권, 닐슨코리아 제공)를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다시보기기록하며 독주중인 SBS 월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박수진)가 번외편 방송을 확정지었다.

SBS는 “‘연장 방송’에 대한 시청자의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다시보기요청이 쇄도하고, 강은경 작가 역시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싶다’는 뜻을 전해왔다.”라며 번외편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다시보기방송을 확정했다“라고 말했다. 

번외편은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다시보기본방송에서 펼치지 못한 ‘못다한 이야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돌담병원이 주무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SBS 새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의사 강동주, 윤서정이 펼치는 ‘진짜 닥터’ 이야기로, 오늘밤 10시 방송되는 15부에서는 강동주와 윤서정의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다시보기로맨스가 모락모락 피어나 시청자 가슴을 핑크빛으로 물들게 하는 한편 김사부의 숨겨진 아픈 과거 사연이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다시보기소개될 예정이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15회가 예고됐다. 

27일 방송되는 '낭만닥터 김사부' 15회에서는 의미심장한 말을 하는 김사부(한석규)의 모습이 그려진다. 

신회장의 최측근 현정(김혜은)은 김사부를 찾아와 "컴백 한번 해보시겠다고 회장님 꼬드긴 겁니까?"라며 "이름을 바꾸면 과거가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다시보기숨겨질 줄 아나 본데, 당신이 더이상 의사로서 어떤 업무도 못하도록 조치할 겁니다"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이에 김사부는 "잘못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다시보기생각한 것 같다"면서 "그만 이제 돌담에서 나가는 게 좋겠다"고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궁금증을 낭만닥터 김사부 15회 다시보기자아낸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