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 5회 다시보기






화랑 5회 미리보기
화랑 5회 예고
화랑 5회 줄거리
화랑 5회 재방송
화랑 5회 토도우
화랑 5회 토렌트
화랑 5회 무료보기


‘화랑(花郞)’ 박서준 박형식이 화랑 5회 다시보기몸사리지 5회않는 와이어 씬으로 눈길을 모았다. 

박서준과 박형식이 5회나서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화랑(花郞)’(연출 윤성식/극본 박은영/제작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은 1500년 전 5회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린 청춘 사극.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린 첫 화랑 5회 다시보기드라마로서, 청춘들의 에너지를 밝고 5회유쾌하게 화랑 5회 다시보기담아내 뜨거운 화랑 5회 다시보기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런 ‘화랑’에서 결코 5회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역동적인 액션이다. 이를 입증이라도 하듯 박서준(선우 역), 박형식(삼맥종 역), 최민호(수호 역), 도지한(반류 역) 등 화랑들은 물론 홍일점인 화랑 5회 다시보기고아라(아로 역)까지 와이어 촬영을 수 차례 진행했다. 

오는 2일 방송될 ‘화랑’ 5회에서도 와이어 촬영 장면이 등장한다. 1일 ‘화랑’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꼼짝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온몸이 꽁꽁 묶인 채, 공중에 매달려 있는 박서준과 박형식의 화랑 5회 다시보기모습이 담겨 있다. 정신을 잃은 듯 눈을 감고 있는 박서준의 소매에는 붉은 핏자국이 묻어 화랑 5회 다시보기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5회위기감을 느끼게 한다. 박형식 역시 앞선 방송 속 늘 화랑 5회 다시보기침착했던 모습과 달리 불안감에 휩싸인 표정이라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